news
문단소식
출간안내
출간신청
출간도서
문예뉴스

고객친절상담센터

고객센터 : 031-892-2753
이메일 : Mail to Webmaster

고객센터이용안내

- 평일 : 오전 09:00 ~18:00 까지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문단소식 > 출간도서
출간도서

또하나의 행복
김철모 시인이 '또하나의 행복'을 출간했다.

제품상세보기
김철모 시인이 '또하나의 행복'을 출간했다.

<내용 요약>
사람은 누구나 행복하기를 바란다.
행복의 기준은 사람에 따라 다르고, 생각에 따라서 차이 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돈 많이 가진 것을 행복이라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권력을 가진 것을 행복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또 명예를 중요시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건강을 중요시 하고, 또는 가정의 화목을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각자 가진 행복을 스스로 발견하지 못하고 많은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 또 다른 행복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어리석음이 있다. 나 역시 마찬가지다.
흔히 행복은 내 주변에 있는 것이 아니라 멀리 있거나,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뚝딱하고 떨어지는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번 두 번째 시집을 준비하면서 개인적으로는 세 가지 큰 행복을 발견하였다.
첫째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꼈고, 두 번째는 건강의 중요성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믿음의 귀중함을 새삼 발견하였으니, 다행히 늦게나마 눈이 뜨인 것이다. 그래서 나는 행복한 놈인 셈이다.
진작 이런 행복을 다 가지고 있으면서도 왜 행복함을 몰랐을까 ?
그것은 인간들의 지나친 욕심의 발로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래서 앞으로는 살아가면서 모래밭에서 진주를 찾는 우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을 있게 한 하느님과 지난 25년을 동행해 준 집사람에게 은혼식을 맞이하여 이 시집을 바친다.

상 호 : 한국사이버문인협회  주 소 : 우) 151-806 서울특별시 관악구 성현로 10(봉천동) 4층   회 장 : 김송배  
고객센터 : 02-6402-2754   FAX :  02-6499-3754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송배
Copyright ⓒ 2024 korea cyber mun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