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문단소식
출간안내
출간신청
출간도서
문예뉴스

고객친절상담센터

고객센터 : 031-892-2753
이메일 : Mail to Webmaster

고객센터이용안내

- 평일 : 오전 09:00 ~18:00 까지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문단소식 > 출간도서
출간도서

한국문학세상 겨울호 출간
순수 생활 문학을 추구하는 종합문예지 ‘계간 한국문학세상(통권 제14호, 1만원)’ 겨울 호가 출간되었다.

제품상세보기
순수 생활 문학을 추구하는 종합문예지 ‘계간 한국문학세상(통권 제14호, 1만원)’ 겨울 호가 출간되었다.


이번 호 특집에는 前 행정자치부 소청심사위원장을 지낸 수필가 김중양(현, 영산대학교 법경대학장)이 인사행정론의 달인에서 감성적인 수필가로 변신하기까지의 성공스토리가 독자들에게 읽을거리를 제공해 주고, 수필가 김영일(명예이사장)이 2010년 경인년 뱀띠 해를 맞이하여 독자들에게 에세이 칼럼 ‘팡파를 울려라’를 통해 '하면 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주고 있다.


문학논단에서는 시인 정문택이 ‘글은 왜 쓰는가’를 통해 글쓰기 비법을 전하고 있고, 신작시에는 도인의 위상으로 시의 세계를 논하던 시인 전경이 노년까지 사랑을 나누던 임이 먼 하늘나라로 떠난 것을 아쉬워하며 지었다는  ‘추풍’은 읽는 이의 가슴을 여미게 해준다. 그외 소설, 콩트, 동화 등 주옥같은 작품이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말미에는 2009년 한국을 빛낸 문화예술인을 찾아 시상하는 ‘제4회 한국문학세상 문예대상’ 및 ‘제18회 설중매문학신인상’ 수상자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수상자로는 설중매문학대상(수필가 강미희), 문화예술대상(강성재, 한일문화교류센터 회장), 기자대상(이석우, 평화방송 보도국장) 등이다.


계간 한국문학세상은 독자들이 만들어가는 순수 국민문예지로서 등단유무를 가리지 않고, 작품성만 있으면 언제든지 작품을 발표해 주고 재능이 인정될 경우에는 문학 지도를 통해 등단의 길을 열어준다.

상 호 : 한국사이버문인협회  주 소 : 우) 151-806 서울특별시 관악구 성현로 10(봉천동) 4층   회 장 : 김송배  
고객센터 : 02-6402-2754   FAX :  02-6499-3754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송배
Copyright ⓒ 2024 korea cyber munin. All rights reserved.